여기어때 "호텔·펜션·캠핑 어디서든 3박 하면 5만원 쿠폰 드립니다"

인사이트여기어때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지난해 초 업계 최초로 프로모션 '5박에 1박'을 내놓으며 종합숙박 시장에 안착한 여기어때가 올해는 '3박 하면 5만원'이란 파격 혜택 카드를 꺼내 들었다.


국내 최대 종합숙박 서비스 여기어때가 호텔·리조트는 물론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캠핑·글램핑, 한옥 등 모든 국내 숙소에서 3회 숙박 이용 시, 쿠폰 세트 5만원을 횟수와 상관없이 증정하는 '3박 하면 5만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숙소 카테고리와 상관없이 3박만 하면 혜택을 챙길 수 있는 적립이 완성된다. 전 회원 대상, 무제한 혜택이다.


적립은 손쉽다. 여러 투숙일을 동시에 예약하는 '연 박'을 '1박' 적립으로 간주하는 기존 숙박앱 프로모션과 달리, 여기어때의 '3박 하면 5만원'은 투숙일에 따라 중복 적립이 가능하다.


예컨대, 타 숙박 앱은 3박을 한 번에 예약, 결제하면 적립은 1회만 가능하다. 그러나 여기어때는 동시 '3박' 예약을 개별 인정해 5만원 쿠폰세트를 한 번에 지급한다.


인사이트여기어때


쿠폰 세트는 결제금액이나 요일 제한 없이 해당되는 숙소 유형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으로 할인을 적용받아 숙소를 예약해도 또다시 '3박' 적립이 가능하다.


호텔·리조트, 펜션, 캠핑·글램핑,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유형의 국내 숙박시설 예약 시 활용 가능하다.


'1만 원 쿠폰' 2매와 '2만 원 쿠폰' 1매(얼리버드 객실 전용), 여기어때 추천 모텔에서 사용 가능한 '5,000원 쿠폰' 2매로 구성됐다.


기간 내 숙박 예약 후 체크아웃 당일 자동 적립된다. 3박 적립이 완료되면 앱 하단 메뉴 내 정보에서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한 '3박 하면 5만원' 페이지에서 쿠폰 세트를 받는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