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설 봉투 담아 송금하면 100% 현금리워드 이벤트 한다

인사이트카카오페이


[인사이트] 이소현 기자 = 카카오페이가 민족대명절 설을 맞아 현금 리워드를 100% 지급하는 봉투송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카카오페이는 설 연휴에 카카오페이를 통해 봉투송금 기능을 이용하면 현금을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카카오페이 송금 이용 시 특별 제작된 설날 봉투에 담아 송금하면 랜덤으로 현금이 즉시 지급된다. 여기에 덕담이 담긴 복 주머니도 받을 수 있다.


현금 리워드는 설날 봉투 이용 고객 전원에게 지급되며 9,010원, 2,018원, 777원 등 새해와 행운을 테마로 한 금액이 지급된다.


카카오페이 설날 봉투에는 '새해 행복하세요', '새해 부자되세요' 등 다양한 신년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송금 금액 입력 화면에서 '봉투에 담기' 옵션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세뱃돈 송금이 많은 설 연휴를 맞아 따뜻한 덕담도 전달하며 보내는 분, 받는 분 모두 기분 좋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카카오페이 송금은 우리은행, KB국민은행, NH농협은행, 신한은행, KEB하나은행, SC제일은행, KDB산업은행, 대구은행, 제주은행, 신협, 카카오뱅크 등 국내 20개 시중은행 및 증권사 계좌를 연결해 이용할 수 있다.


이소현 기자 sohyu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