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 좋아지면 헤어지면 돼"…로이킴 신곡, '아이콘' 밀어내고 5개 음원차트 1위

인사이트YouTube 'CJENMMUSIC Official'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로이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 음원차트 1위에 등극했다.


연일 차트 1위 자리를 고수하던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를 제치고 세운 기록이라 더욱 놀라움을 자아낸다.


지난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는 로이킴의 새 앨범 '그때 헤어지면 돼'를 공개했다.


'그때 헤어지면 돼'는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했다.


인사이트멜론, 벅스,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이날 오전 11시 기준 해당 곡은 멜론, 벅스, 엠넷,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5개 차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로이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그때 헤어지면 돼'는 연인에게 헤어지지 말고 더 사랑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곡은 잔잔한 멜로디에 "남들이 뭐라는 게 뭐가 중요해요. 서로가 없음 죽겠는데 뭐를 고민해요"라는 애절한 가삿말이 인상적이다.


인사이트YouTube 'CJENMMUSIC Official'


"네가 다른 사람이 좋아지면, 내가 너 없는 게 익숙해지면 그때가 오면 그때가 되면, 그때 헤어지면 돼"라고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감정으로 노래하는 로이킴의 매력적인 목소리 역시 감성을 자극한다.


로이킴은 곡이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 정상을 기록하자 V 라이브를 통해 "미동 없던 음원차트 안에서 '그때 헤어지면 돼'가 높은 순위를 기록해 너무 기쁘다. 기분 좋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그가 직접 주인공으로 열연해 더욱 눈길을 끄는 로이킴의 '그때 헤어지면 돼' 뮤직비디오를 함께 만나보자.


YouTube 'CJENMMUSIC Official'


'안녕하세요' 역대급 사연에 로이킴 '영어욕' 터져나와가수 로이킴이 역대급 사연을 듣고 멘붕에 빠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내일(28일) '고등래퍼' 김선재X로이킴 콜라보한 달달한 신곡 나온다허스키한 보이스로 많은 누나 팬들을 사로잡았던 '고등래퍼' 김선재와 '고막 남친' 로이킴이 콜라보 해 음원을 발표한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