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최고예요♥"···방탄소년단 곡에 랩하며 '리스펙트' 보낸 현역 래퍼 던밀스 (영상)

인사이트XtvN '오늘도 스웩'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나도 방탄소년단 처럼~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싶어~"


방탄소년단 노래 반주에 던밀스가 프리스타일 랩을 선보였다.


지난 10일 XtvN '오늘도 스웩'에서는 특별 출연한 딘딘이 래퍼들에게 예능감을 전수해주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래퍼들은 다른 가수의 노래를 자신만의 스웩으로 소화하는 '도전남곡' 코너를 진행했다.


래퍼 빅원의 추천으로 던밀스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 노래 '불타오르네'를 부르게 됐다.


인사이트XtvN '오늘도 스웩'


반주가 시작되고 '불타오르네' 가사를 전혀 모르는 던밀스는 처음부터 끝까지 프리스타일 랩으로 노래를 소화했다.


던밀스는 랩 도중 "한국을 빛내고 있는 우리 방탄소년단, 정말 최고예요"라며 방탄소년단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와 함께 던밀스는 "미안해요. 방탄소년단 팬들"이라며 가사를 모르는 자신의 상황에 사과를 전하기도 했다.


이어 던밀스는 "내가 이렇게 리스펙트하니까 프리스타일 랩을 하지"라며 방탄소년단을 향한 사랑을 재치 있게 선보이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인사이트XtvN '오늘도 스웩'


XtvN '오늘도 스웩'은 래퍼들의 리얼 힙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래퍼 넉살, 던밀스, 딥플로우 등이 출연해 진정한 스웩이 무엇인지 찾아가는 모험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재치 있는 라임을 앞세워 방탄소년단에게 존경심을 표현한 래퍼 던밀스의 프리스타일 랩을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XtvN '오늘도 스웩'


인사이트Facebook 'bangtan.official'


Naver TV '오늘도 스웩'


인스타에 방탄소년단 사진 올리며 '아미' 인증한 존 시나미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프로레슬링 선수 존 시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 사진을 올리며 팬심을 드러냈다.


"탈 지구급 미모"···실제로 보면 깜짝 놀란다는 방탄소년단 정국 '실물' 느낌 사진폰 카메라로 촬영한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사진이 실물과 흡사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