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팬들 위해 햄버거 500 역조공했던 아이유…팬 바보 스타 1위 등극

장형인 기자 2018.02.13 08:22

인사이트tvN '명단 공개'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연예인 중 팬들엑 역조공을 하는 최고의 스타는 아이유가 선정됐다.


1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명단 공개'에서는 팬바보 스타 명단이 공개됐다.


이날 아이유가 '주신 사랑 환급받으세요♥ 팬바보 스타' 1위로 뽑혔다.


아이유는 팬들이 선물을 "내게 수집하는 재미가 있는데 그 권한을 주길 바란다"며 예의 바르게 거절하는 것은 물론 자신을 찾아온 팬들을 위해 햄버거 500인분 등을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매년 데뷔 기념일마다 교통카드 팔찌, 티셔츠 등 팬들에게 아낌없이 역조공을 하며 통 큰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2012년 자신의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준 팬의 입대소식에 아이유는 곧바로 콘서트에 초대하는 등 세심한 애정을 전했다고 알려졌다.


이밖에도 많은 스타들이 팬사랑 스타로 이름을 올렸다.


인사이트아이유 인스타그램


인사이트온라인커뮤니티


2위에 선정된 강하늘은 팬들에게 항상 밝게 다가가 인사를 건네고 사진을 찍어주며 입대 직전에는 자신의 아버지가 운영 중인 닭 칼국수 식당에서 서빙을 하며 맨발투혼으로 팬들에게 음식을 대접한 것으로 알려졌다.


3위에는 이제훈이 선정됐다.


이제훈은 항상 열심히 팬들에게 셀카를 찍어주기도 하며 로즈데이 기념을 맞아 관객들에게 장미를 선물하기도 했다. 팬과의 전화 연결 이벤트를 선보여기도 했다고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아이유 인스타그램


인사이트온라인커뮤니티


전국 콘서트로 고생하는 아이유 위해 '귤' 선물 보낸 박보검배우 박보검이 아이유의 콘서트장을 직접 찾아 고생하는 아이유와 스태프를 위해 귤 한 상자를 선물했다.


'서가대'서 아이유 옆에 찰싹 달라붙어 꿀 떨어지게 쳐다보는 '성덕' 예리아이돌 그룹 레드벨벳 예리가 '우상' 아이유와 다정하게 대화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장형인 기자 hyungin@insight.co.kr

News for you

팬들 위해 햄버거 500 역조공했던 아이유…팬 바보 스타 1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