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발렌타인 시즌 맞이 한정판 '발렌타인 러브 트라이앵글' 출시

인사이트나스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가 발렌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판 기프트 세트 '발렌타인 러브 트라이앵글(Valentine Love Triangle)'을 선보인다.


12일 나스는 발렌타인 시즌 맞이 한정판 기프트 세트 '발렌타인 러브 트라이앵글(Valentine Love Triangle)'을 한국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세계에서 한국 단독으로 출시되는 '발렌타인 러브 트라이앵글'은 나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아이템인 블러쉬 오르가즘(Orgasm)과 벨벳 매트 립 펜슬(Velvet Matte Lip Pencil)의 베스트 컬러인 레츠 고 크레이지(Let’s Go Crazy)를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골드 쉬머가 은은하게 빛나는 피치톤의 블러쉬 오르가즘과 비비드 핑크컬러에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쳐가 돋보이는 벨벳 매트 립 펜슬의 조화가 로맨틱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서의 가치를 높여준다. 


특히, 활용도 높은 블러쉬와 립 제품 두 가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나스의 '발렌타인 러브 트라이앵글'은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만 2천원대.


한편 러브 트라이앵글은 지난 11월 나스의 2017 홀리데이 기프팅 컬렉션으로 출시되어 베스트 립 앤 치크 아이템의 조합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