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겐다즈 '스트로베리·마카다미아 넛' 프로즌 요거트 2종 출시

김소영 기자 2018.02.12 19:46

인사이트하겐다즈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전세계가 사랑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신제품 '프로즌 요거트 스트로베리'와 '프로즌 요거트 마카다미아 넛'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하겐다즈만의 진한 텍스쳐에 상큼한 요거트를 더해 풍부하게 전달되는 상큼한 맛이 특징인 '프로즌 요거트(Frozen Yogurt) 에디션'의 새로운 플레이버다.


지난해 선보였던 '프로즌 요거트 플레인'이 누구나 부담 없이 매일 즐길 수 있는 맛으로 큰 호응을 얻은 것에 힘입어 공식 출시가 결정됐다.


프로즌 요거트 스트로베리는 남녀노소 가볍게 즐기기 좋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잘 익은 최상급 딸기만을 엄선해 슬라이스로 넣어 더욱 상큼하고 풍부한 딸기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즌 요거트 마카다미아 넛은 오직 하겐다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플레이버로, 마카다미아 넛의 고소함을 담은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최고 등급의 마카다미아 조각이 크런치한 식감을 더해주는 독특한 아이스크림이다.


소비들의 선호도가 높은 특별한 디자인의 패키지는 깨끗함과 신선함을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로 기존 제품군과 차별화했다.


인사이트하겐다즈


스트로베리의 경우 눈에 띄는 핑크색 포인트로 상큼한 느낌을 더하고, 마카다미아 넛은 화이트와 브라운의 그라데이션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배가시켰다.


하겐다즈 프로즌 요거트는 진한 부드러움에 더해진 상큼한 맛이 특징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플레인은 가을 시즌 출시임에도 목표 매출의 45% 이상 초과 달성하는 이례적인 성과를 거뒀다.


이번 신제품 또한 지난해부터 하겐다즈 매장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이며 스트로베리는 클래식한, 마카다미아 넛은 유니크한 매력으로 공식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즌 요거트 2종은 전국의 편의점, 슈퍼마켓,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편의점 기준 파인트는 1만 1300원에 판매된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김미조 전무는 "지난해 가을 많은 사랑을 받은 프로즌 요거트 플레인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요거트 2종은 부드럽고 상큼한 맛으로 겨우내 웅크린 몸을 깨우고 봄을 맞이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맛과 기능성을 골고루 갖춘 프로즌 요거트 에디션을 비롯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출시되자마자 완판됐던 하겐다즈 '쫀득한 모찌' 아이스크림 또 나왔다"쫀득한 '모찌'가 들어있는 하겐다즈가 나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하겐다즈, 여름 맞아 신제품 '수제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새로운 케이크 제품을 선보였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하겐다즈 '스트로베리·마카다미아 넛' 프로즌 요거트 2종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