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교부리는 이효리에 핀잔주면서 입은 웃고 있는 '사랑꾼' 이상순 (영상)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2'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이효리를 향한 이상순 표 리액션이 전국 솔로들은 물론 커플들까지 부러움에 몸서리치게 만들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효리네 민박2'에서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새로운 알바생 윤아가 함께 저녁상을 차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효리네 민박'의 이들 셋 임직원이 준비한 저녁 메뉴는 따뜻한 육수가 일품인 '밀푀유 나베'였다.


따뜻한 김이 모락모락 나는 밀푀유 나베를 한 입 먹어본 이들은 "음"이라는 짧은 감탄사로 맛 평가를 대신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2'


이효리와 이상순은 윤아가 배춧잎을 오물오물 먹는 모습을 흐뭇하게 바라봐 시청자들까지 '엄마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때 이효리가 "소주 한 잔 마실걸"라며 아쉬운 마음을 표했다. 


그 말을 들은 이상순이 "딱 한 잔씩만"이라며 냉큼 소주를 가져오자 금새 분위기가 화기애애해졌다.


따끈한 밀푀유 나베에 소주 한 잔을 들이킨 후 기분 좋아진 윤아는 이효리에게 폭풍 애교를 전수했다.


윤아는 소주잔을 들고 "오빠 첫 잔은 원샷이겠죠?↗"라고 사랑스러움 가득한 애교를 먼저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2'


이 모습을 본 이효리는 얼른 이상순을 보고 콧소리 가득한 목소리로 '윤아 애교'를 그대로 재현했다.


이상순은 입안 가득 음식을 넣고 말하는 이효리 모습에 "더럽다"며 애정 담긴 핀잔을 했다.


하지만 곧 이효리 기분을 풀어주려 "한 번 더 해달라"고 부탁했고, 다시 이어진 이효리의 애교를 보고 입가에 번지는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효리 부부와 고정 알바생 윤아, 단기 알바생 박보검까지 이들의 환상케미를 볼 수 있는 JTBC '효리네 민박2'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효리네 민박2'


Naver TV '효리네 민박2'


'얼굴 바꾸기' 어플 도전 나섰다가 웃음 '빵' 터진 이효리♥이상순 (영상)'효리네 민박2'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얼굴 바꾸기 어플에 도전해 미래딸 예상도를 보여줬다.


박보검 왔다는 남편 이상순 말에 대문 앞까지 마중 나가는 '누나팬' 이효리 (영상)이효리가 박보검이 왔다는 남편 이상순 말에 휘둥그레 눈을 뜨며 대문 앞까지 마중 나가 누나팬으로서 면모를 드러냈다.


진민경 기자 minkyeo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