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심하고 봤다가 웃겨서 팝콘 집어 던지는 범죄 코미디 영화 '게이트' (영상)

인사이트영화 '게이트'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웃다가 실컷 코 먹을' 영화가 개봉을 예고했다.


지난 8일 배급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은 영화 '게이트'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게이트'는 인생 역전 대박을 이뤄줄 마지막 한탕을 노리는 범죄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코믹 영화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한 팀을 꾸려 작전을 도모하는 수상한 녀석들의 모습이 맛보기로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게이트'


어느 변두리 동네의 천덕꾸러기 규철(임창정 분)은 사실 사고를 당해 기억을 잃은 전직 검사다. 그런 규철에게 새로운 동료들(?)이 생긴다.


한 번 본 건 잊지 않는 범죄자 소은(정려원 분), 30년 금고털이 외길 인생을 걸어온 기술자 장춘(이경영 분), 프로 연기파 도둑 철수(이문식 분), 어쩌다 같은 편이 된 사채업자 민욱(정상훈 분)이 그들이다.


"청와대도 털 수 있다"고 자신할 정도로 남다른 스케일의 도둑들이 이번에 노리는 것은 어느 금고다. 


이들은 마지막으로 크게 한탕 하고 이 판을 뜨겠다고 벼른다. 그런데 파면 팔수록 뭔가 이상하다. 금고를 털러 왔다가 대한민국을 털게 생긴 것.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게이트'


건드리지 말아야 할 금고를 건드리게 돼버린 상황, 갈수록 판은 점점 커져만 간다. 과연 도둑들과 규철은 소원대로 한몫을 챙겨 떠날 수 있을까.


2018년 첫 범죄 코미디 영화 '게이트'는 임창정, 정려원, 정상훈, 이경영, 이문식 등 탄탄한 라인업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특히 '믿고 보는 임창정 표 코미디'라는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영화 '게이트'는 오는 28일 개봉하며, 관람등급 등 그 외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게이트'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웃음 참느라 눈물 쏙 뺐다"…꿀잼 영화 '조선명탐정3' 박스오피스 1위'조선명탐정' 세번째 시리즈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가 개봉 3일 만에 66만명 관객을 모으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초로 공개된 '19금' 괴짜 마블 히어로 '데드풀2' 티저 영상마블이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곧 개봉될 예정인 '데드풀2' 2분짜리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