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대란 일으킨 '핀과 제이크 어드벤쳐타임' 에코백 출시

인사이트Facebook 'SPAOSTORY'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SPA 브랜드 '스파오'가 미국 카툰네트워크의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이하 어탐)과 콜라보한 에코백을 선보였다.


최근 스파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학기를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어탐'과 손잡고 만든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에코백은 튼튼한 천에 각까지 살아 있어 아무리 책을 많이 넣어도 절대 쓰러질 일이 없다.


가방 가운데에는 귀여운 '어탐' 캐릭터 심플하게 박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Facebook 'SPAOSTORY'


에코백 손잡이 부분에는 귀여운 글씨로 '어탐' 캐릭터 이름이 적혀있다.


새 학기 가방으로 딱인 이번 '어탐' 에코백은 기본 베이지색부터 핑크, 블랙, 화이트, 그레이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그뿐만 아니라 운동화, 슬리퍼, 맨투맨 티셔츠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맨투맨 티셔츠는 핀과 제이크를 상징하는 캐릭터들이 자수로 디자인되어 깜찍함을 자랑한다.


인사이트Facebook 'SPAOSTORY'


곧 있으면 다가올 밸런타인데이와 새 학기를 앞둔 지금, 선물하기 딱 좋은 '어탐' 캐릭터 시리즈를 놓치지 말자.


한편 스파오 X 어드벤처 타임 상품은 스파오 온라인몰 및 전국 70여 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PAO' 


인사이트Facebook 'SPAOSTORY'


"커플템 맞추자"…스파오, 내일(10일) 단 하루 맨투맨·캔버스 1+1 행사SPA브랜드 스파오가 내일(10일) 단 하루 동안 파격적인 1+1행사를 진행한다.


"완전 부들부들"…스파오 '짱구 파자마' 겨울 버전 실물 (사진)'대란템'이었던 '짱구 파자마' 겨울 버전의 실물 사진이 공개되며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