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서 코 먹으며 웃었다"···'꿀잼'이라 소문난 영화 '조선명탐정3' 후기

인사이트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3년 만에 세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관람객들이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9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개봉일 8일 하루 동안 14만 2,771명의 관객을 동원해 흥행 1위를 기록했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은 명탐정 김민(김명민 분), 서필(오달수분)과 기억을 잃은 괴력의 여인(김지원 분)이 힘을 합쳐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 수사극이다.


영화는 괴마의 출몰과 함께 시작된 연쇄 예고 살인 사건의 수사를 위해 뭉친 김명민, 오달수 콤비의 이야기를 담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영화는 '걸크러시' 매력을 뽐내는 김지원까지 가세해 재미와 감동을 모두 담아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실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명불허전 시리즈", "영화관에서 손뼉 치면서 웃는 건 처음이었다", "1, 2편보다 더 웃기고 재미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다른 관람객들은 "김명민, 오달수 콤비의 환상 케미는 여전했다", "김지원도 연기 잘하고 너무 예쁘다"등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인사이트네이버 영화


인사이트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영화는 실제 관람객만 평가할 수 있는 평점에서도 9.30이라는 높은 점수를 얻으며 시선을 끌고 있다.


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의 누적 관객 수는 17만 8,744명이다.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이 다음 주 시작되는 설 연휴 동안 흥행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


"보기만 해도 빵 터진다"…'역대급' 꿀잼으로 돌아온 영화 '조선명탐정3' 예고편 (영상)코믹한 조선시대 사건을 수사로 2월 찾아올 예정인 '조선명탐정: 흡혈괴마의 비밀'가 1차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쌈마이' 촬영 중 심쿵한 적 있다는 박서준♥김지원 역대급 케미 BEST 10실제 여느 연인들처럼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박서준, 김지원 꽁냥꽁냥 명장면을 모아봤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