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시간 보다 더 좋은 '키스시간' 나왔다···"썸남 썸녀에 주면 좋을 듯"

인사이트해태제과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키스시간', '고백시간', '사랑할시간' 등 재치있는 문구가 담긴 '자유시간' 초콜릿이 나왔다.


8일 해태제과는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총 66종의 메시지를 담은 '자유시간 스페셜 패키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자유시간이라는 기존의 초콜릿 브랜드에 연인들을 위한 사랑의 메시지를 담은 것이다.


꺼내는 순간 로맨틱한 분위기가 조성되는 연인을 위한 자유시간 초콜릿은  '심쿵시간', '밀당시간', '고백시간' 등 총 2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인사이트해태제과


연인 이외에 가족이나 친구에게도 줄수 있는 시리즈도 있다.


해태제과는 '자유원해?', '자유라이프', '자유충전' 등의 문구가 담겨있는 42종도 새로 출시했다.


'자유'와 관련된 키워드가 적힌 자유시간 초콜릿은 일상에 지친 가족과 친구에게 전해주면 좋을 것으로 보인다.


해태제과 측은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특별하게 표현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연인, 가족, 친구에게 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해태제과


'곰돌이 푸' 모양의 '핵귀' 디즈니 캐릭터 젤리 나왔다디즈니 애니메이션 덕후들의 지갑을 열게하는 귀여운 젤리가 나왔다.


"해태제과 '부라보콘', 바 형태의 아이스크림으로 나왔다"아이스크림 부라보콘을 아이스 바로 만든 부라보바를 선보인다고 해태제과가 밝혔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