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오스', 초보 이용자를 위한 편의 개선과 설 이벤트 실시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미스터블루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초보 이용자를 위한 편의 개선과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에오스'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도 친숙하게 게임을 접할 수 있도록 하고, 나아가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공격대 던전' 를 보다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시스템을 정비했다.


우선 레벨업 안내창의 이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해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레벨업시 각종 아이템과 장비를 지원한다.


또한 낮은 레벨의 이용자들도 '에오스'의 진수를 만끽 할 수 있도록 '공격대 던전' 입구로 손쉽게 전송해주는 신규 NPC를 추가한 것은 물론, 새로운 공격대 퀘스트와 저레벨이 착용할 수 있는 희귀 및 영웅 등급 장비에 공격력 및 생명력을 추가하는 세트 효과를 적용했다.


한편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2월 8일부터 28일까지 '설날 복주머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몬스터를 사냥해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 속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얻게 되며, 특히 25개를 모으면 '날쌘 갈색 버나드 탈것'으로 교환할 수 있는 '무술년 기념 황금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공격대, 파티 던전, 전장 퀘스트 달성시 장비 상자를 추가로 지급하며 무작위 매칭을 완료할 경우 모험가의 증표를 획득할 수 있다.


초보자 편의 개선에 관한 세부 정보와 설날 맞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