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응원' 열기 가득 담은 한정판 '응원팩 3종' 출시

인사이트

교촌치킨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국내 대표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겨울 시즌 한정 응원 패키지 3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응원 패키지 3종은 교촌치킨의 인기 메뉴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묶었다.


'드림응원팩(교촌라이스세트+살살미니)', '황금응원팩(허니오리지날+레드윙1/2)', '교촌응원팩(교촌오리지날+레드윙1/2)'으로 3가지 팩으로 구성됐다.


응원팩 3종은 2월 8일부터 25일까지 3종 모두 2만 5,000원에 한정 판매된다.


인사이트교촌치킨


응원팩 구매 고객에게는 가족, 친구, 연인 등 함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교촌 스노우볼메이커’를 선착순 증정한다.


한편 교촌치킨은 응원팩 3종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촌 홈페이지를 통해 응원팩을 주문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공기청정기(3명)', '맛솔 닭갈비(30명)', '교촌라이스세트 드림교환권(67명)'을 증정한다.


또 교촌치킨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물에 눈싸움과 관련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허니오리지날 제품 교환권 1매'와 '교촌 스노우볼메이커 2개'를 총 18명에게 제공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한파가 기승을 부리는 올 겨울을 교촌치킨이 준비한 응원팩 3종과 함께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며, "추운 겨울 교촌치킨과 함께 뜨겁게 응원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사이트교촌치킨


교촌치킨, 아동보호시설에 '장학금 500만원' 전달경북 안동의 아동보호시설 경안신육원에 교촌치킨이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본사·가맹점 동반성장 공로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 받은 '교촌에프앤비''교촌에프앤비'가 '제22회 한국유통대상'에서 상생·협력 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