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답게 수익마저 '탈 우주급'인 마블 배우들의 실제 재산

인사이트(좌) 영화 '아이언맨' / (우)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마블 영화 주인공들은 영화 한 편당 천문학적인 출연료를 받고 있다.


영화도 한 편만 찍는 것도 아니다. 솔로 무비, 어벤저스 시리즈, 깜짝 출연 등 마블 배우들은 하루도 쉴 틈이 없다.


이렇게 '열일'하는 마블 히어로들. 과연 실제 재산은 얼마나 될까.


'덕후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궁금해하는 마블 배우들의 실제 자산을 속속히 파헤쳐보자.


1. 아이언맨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3000억)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아이언맨'


10년 동안 마블 히어로 아이언맨을 맡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어벤저스 히어로들 가운데 가장 높은 출연료를 받고 있다.


미국 부호 전문매체 셀러브리티넷워스에 따르면 그가 아이언맨에 발탁되면서 벌어들인 돈이 약 1,157억에 이를 것으로 추정했다.


여기에 부수적인 수입을 합치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실제 자산 규모는 약 3,008억 정도라고 집계했다.


2. 헐크 - 마크 러팔로 (220억)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인사이트영화 '토르: 라그나로크'


헐크 하면 바로 생각나는 배우 마크 러팔로는 할리우드에서도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배우다.


그는 영화 '조디악', '나우 유 씨미', '비긴 어게인' 등 다양한 장르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뽐냈다.


이후 마블에 합류하면서 그의 출연료는 30억 원으로 뛰며 어마어마한 수입을 벌어들였다.


그간 60편이 넘는 작품을 소화해낸 마크 러팔로의 실제 재산은 대략 220억 원 정도로 추측된다.


3. 캡틴 아메리카 - 크리스 에반스 (441억)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인사이트마블


터질듯한 근육, 훈훈한 외모를 가진 크리스 에반스는 정의감에 불타오르는 캡틴 아메리카 역을 맛깔나게 소화했다.


'어벤저스2' 당시 그의 출연료는 약 80억 원으로 마블 히어로 가운데에서도 높은 순위권을 차지했다.


이후에도 마블 어벤저스 시리즈에 출연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의 실제 재산 규모는 약 441 억원으로 추정된다.


4. 토르 - 크리스 햄스워스 (780억)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인사이트영화 '토르: 천둥의 신'


키 190cm인 호주 출신 배우 크리스 헴스워스는 토르를 연기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날리기 시작했다.


이후 토르 솔로 무비들과 어벤저스 시리즈를 통해 어마어마한 인기와 부를 쓸어 담았다.


마블 영화 이외에도 다양한 영화에 출연한 크리스 헴스워스 실 자산은 대략 783 억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5. 블랙위도우 - 스칼렛 요한슨(880억)

인사이트영화 '어벤저스'


인사이트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섹시 히로인 블랙위도우를 맡은 배우 스칼렛 요한슨은 할리우드에서 가장 재산이 많은 여배우 가운데 한 명이다.


그동안 많은 작품을 소화해낸 스칼렛 요한슨은 세계 유명 영화제에서 여우 주연상을 싹쓸이 하기도 했다.


어벤저스 시리즈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한 만큼 스칼렛 요한슨의 추정 자산은 약 883억 원 정도 인 것으로 밝혀졌다.


'마블' 영화 속 주인공만큼 빛나는 매력만점 '악당' 캐릭터 5주인공만큼 많은 팬층을 보유한 마블 영화의 매력적인 악당을 한데 모았다.


한국판 '마블 히어로'에 딱 어울릴 '싱크로율 100%' 배우 5명마블 영화에 등장한 히어로 캐릭터들과 비주얼 싱크로율이 높은 한국 배우들을 모아봤다.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