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2018 검은사막 글로벌 의상 디자인 공모전' 개최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황기현 기자 =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7일 '2018 검은사막 글로벌 의상 디자인 공모전'의 성대한 시작을 알렸다.


'검은사막'은 지난 2017년 국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첫 의상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해 총 20명의 의상 디자이너를 선정하고 이중 7종을 실제 게임속 의상으로 제작하기도 했다.


이처럼 이용자들의 높은 참여와 호응에 힘입어 2018년에는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공모전을 확장해 나가기로 했다.


'2018 검은사막 글로벌 의상 디자인 공모전'은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디자인 공모전으로 자신이 상상해온 멋진 의상 디자인과 아이디어를 제작해 접수하면 된다.


오늘부터 3월 6일까지 한달간의 접수 기간을 거친 후, 내부 심사와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투표를 통해 오는 4월 11일 최종 우승작 '글로벌 BEST'가 공개된다.


특히 우승자에게는 상금 1만달러(한화 약 1천만원)와 특별 칭호가 주어지는 것은 물론, 우승 작품은 실제 게임 속 의상으로 제작되어 출시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국가별로 1명씩 주어지는 글로벌 TOP 10 에게는 각각 3천달러(USD)의 상금이, 글로벌 결선 진출자와 한국 TOP 10에게는 밸류패키지가 그리고 예선 통과자 전원에게는 메르브의 팔레트와 외형 변경권 등이 증정된다.


'2018 검은사막 글로벌 의상 디자인 공모전'의 주요 일정 그리고 신규 출시 아이템에 관한 세부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기현 기자 kihyu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