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렌즈' 끼고 은하수 쏟아지듯 맑은 눈망울 완성한 여자아이돌 5

인사이트(좌) Instagram 'irene.redvelvet' / (우) Instagram 'ahnhani_92'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묘하게 빠져드는 눈빛을 가진 여자 아이돌 멤버들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모두 하나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바로 미모를 더 빛나게 만들어 주는 '컬러 렌즈'를 착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컬러렌즈는 색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으며 커다란 눈동자를 또렷하게 잡아 준다.


신비로운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한 번에 사로잡은 컬러렌즈를 착용한 여자 아이돌 5명을 소개한다.


1. 정채연

인사이트라뮈샤


다이아 멤버 정채연은 브라운 컬러 렌즈를 착용해 청순한 미모를 더욱 화사하게 돋보이게 했다.


우윳빛 피부에 컬러 렌즈를 더한 정채연의 모습은 마치 몽환적이고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자아낸다.


인사이트Twitter '1201jcy'


2. 하니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매력적인 눈빛을 가진 EXID 멤버 하니는 그레이 렌즈를 착용해 섹시한 요정같은 느낌을 더했다.


보고만있어도 빠져들게 만드는 하니의 시원 시원한 미모가 컬러 렌즈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이다.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 (우) Twitter 'legyaeisseo'


3. 아이린

인사이트Facebook 'RedVelvet'


과즙미 넘치는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은 그레이 렌즈를 착용해 여성스러움과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컬러 렌즈는 얼굴 천재 아이린의 미모도 더 돋보이게 만든다.


인사이트Instagram 'redvelvet.smtown'


4. 태연

인사이트SM 엔터테인먼트


자체 발광 미모의 소녀시대 멤버 태연은 그레이와 브라운이 섞인 컬러 렌즈를 착용해 분위기 있는 눈매가 돋보인다.


컬러렌즈를 착용한 태연의 모습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한층 그윽하고 성숙한 눈빛이 매력적이다.


인사이트Instagram 'taeyeon_ss'


5. 수지

인사이트Instagram 'skuukzky'


비현실적 미모를 자랑하는 수지는 푸른빛 도는 컬러렌즈를 착용해 은하수 같이 깊고 아름다운 눈빛을 선사한다.


얼굴처럼 반짝이는 눈으로 보는이들의 심장을 공격하는 수지는 컬러 렌즈를 착용해 신비로운 느낌을 배로 더한 모습이다.


인사이트Instagram 'skuukzky'


수많은 아이돌들 '대표'로 야무지게 선서 외치는 '요정 미모' 아이린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아육대' 선서 대표로 서며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클로즈업에도 굴욕 없다"···뮤뱅에서 '열일'하는 수지 미모 (영상)가수 수지가 눈을 뗄 수 없는 독보적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