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독거노인 가정 방문해 밑반찬과 과일 전달

인사이트bhc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의 'bhc 해바라기 봉사단'이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 가정을 찾아 반찬과 과일을 전하며 훈훈한 소식을 알렸다.


7일 bhc치킨DMS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인 'bhc 해바라기 봉사단'이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2월까지 총 5개월간 지역사회 곳곳서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있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 1기 1조는 지난 3일 서울시 노원구 중계동에 위치한 '우리노인복지센터'를 통해 소개받은 독거노인 가정을 찾았다.


인사이트bhc


봉사단원들은 거동이 불편해 직접 식사를 차리기 어려운 독거노인이 끼니를 제대로 해결할 수 있도록 밑반찬과 과일을 준비해 직접 전달했다.


또한, 외출이 어려워 사람들과 어울리기 쉽지 않은 독거노인의 말동무가 되기 위해 윷놀이 등 간단한 놀이도구를 준비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bhc치킨은 오는 19일까지 서울·수도권 거주 대학생(휴학생 포함)을 대상으로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를 모집한다.


2기를 기점으로 독자적으로 운영해왔던 bhc 해바라기 봉사단과 bhc 엔젤을 함께 운영할 계획이며, 오는 24일 최종 선발자를 발표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BSR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며, 모집 중인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역시 소외된 이웃을 찾아 세심하고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건넬 것"이라고 밝혔다.


"bhc치킨, 청년봉사단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모집한다"bhc치킨이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에 함께할 청년들을 모집한다.


"bhc치킨, 2월 티몬서 e쿠폰 '15%' 할인 판매"bhc치킨이 오는 2월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bhc 인기 메뉴 e쿠폰을 15% 할인 판매한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