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관장님이 알려주는 "탕탕탕" 방탄 근육 만들기 (영상)

인사이트채널A '나는 몸신이다'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나 혼자 산다'에서 성훈 트레이너로 맹활약을 펼쳤던 '호랑이 관장님' 양치승 트레이너가 방탄 근육 만들기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6일 방송된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양치승 트레이너가 '방탄 근육'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인사이트채널A '나는 몸신이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양치승 트레이너는 배우 성훈, 현우와 씨엔블루 민혁 등 연예계 몸짱 스타들의 근육 운동을 책임지고 있으며 혹독하게 몸을 만들어주는 '근육 저승사자'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해 쓰레기통을 뒤지는 등 엉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채널A '나는 몸신이다'


양 트레이너가 이날 방송에서 선보인 일명 '방탄 근육' 만들기는 코어, 상, 하체를 모두 포함한 전신 근육을 키울 수 있는 운동이다.


이 중 팔굽혀 펴기는 상체 근육을 위한 운동으로 한 번은 어깨 너비보다 넓게 벌려서 한 번 팔굽혀 펴기를 해주고, 이어서 어깨 너비만큼 좁혀서 한 번 해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채널A '나는 몸신이다'


팔을 넓게 했을 때는 가슴 근육인 대흉근 바깥쪽과 삼각근이 발달하게 되고 팔을 좁게 했을 때는 대흉근 안쪽과 삼두근이 발달하게 된다.


이렇게 한번씩 번갈아 가며 반복하면 어느새 근육이 새지않는 '방탄 상체'를 만들 수 있다.


인사이트채널A '나는 몸신이다'


한편 근육은 30대 전후부터 빠지기 시작해 60세 이상이 되면 약 30%가 소실된다.


하지만 호랑이 관장님이 알려주는 방탄 근육 만들기를 실천하면 '새는 근육'이 적어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Naver TV '나는 몸신이다'


"아주 X을 싸"···밥 먹다 '애교' 부리는 36살 성훈을 '참교육'하는 관장님 (영상)배우 성훈이 귀여운 척 혀 짧은 소리를 내다 관장님에게 '팩트 폭행'을 당했다.


성훈vs호랑이 관장 "'불은 라면'이 맛있냐? '꼬들 라면'이 맛있냐?"탕수육 '부먹'vs'찍먹' 논란에 이은 '불은 라면' vs '꼬들 라면' 논쟁이 벌어졌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