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테스트 참가자 모집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의 후속작 '블레이드2'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6일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액션스퀘어(대표 이승한)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테스트를 예고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블레이드2'는 지난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완성도 높은 스토리, 현존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시네마틱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 4종의 눈을 뗄 수 없는 전투를 통해 액션 RPG의 전설로 불리는 전작의 명성을 뛰어넘는 환상적인 경험을 플레이어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2월 중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희망자들은 6일 열린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 혹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을 방문해 이달 1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인사이트카카오게임즈


자세한 일정은 추후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블레이드2 카페톡' 등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테스트 예고 영상도 전격 공개했다.


이달 초 공개한 첫 번째 티저 영상에 이어 선보인 이번 영상은 블레이드2의 최고 강점인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40초 분량으로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전작의 높은 명성만큼이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블레이드2가 이번 테스트를 통해 드디어 실체를 공개한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2018년 최고 기대작 블레이드2의 재미를 꼭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레이드2 및 이번 테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블레이드2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RF 온라인, 'REFINE' 업데이트 실시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CCR에서 개발한 SF MMORPG 'RF온라인'이 'REFINE(리파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 란투게임즈와 '테라 모바일' 국내 퍼블리싱 계약 체결카카오게임즈는 2일 란투게임즈가 개발중인 모바일 MMORPG '테라 모바일'(가칭)의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