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여행상품 전문관 '여행가게' 오픈

인사이트옥션


[인사이트] 황성아 기자 = 옥션이 여행 전문관을 열었다.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여행 전문관 '여행가게'를 통해, 인기 여행 상품과 함께 현지에서 유용한 여행 정보들을 함께 제공한다.


옥션 '여행가게'는 작가 에세이부터 광고 없는 여행정보, 2030세대 전용 여행코너 등 여행에 유용한 정보와 상품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시즌별 어울리는 여행지를 매주 추천하며, 여행작가가 직접 체험한 여행기와 함께 해당 국가 여행을 위한 항공권 가격 비교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여행가게 YOUNG's에서는 패키지나 자유여행, 혼여 등 다양한 여행 스타일을 선호하는 2030세대를 위한 상품들을 엄선해 제안한다. 


2030세대 취향에 맞춘 세미 패키지부터 실속 있는 자유여행 에어텔, 입장권 및 e티켓, 교통패스 등까지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선별해 할인혜택가에 선보인다. 


직접 다녀온 여행후기와 빅데이터를 통해 살펴보는 여행 정보뿐만 아니라 '여행가게 페이스북'에서는 여행작가 안시내로부터 여행에 대한 궁금증을 묻고 해소할 수 있도록 '팩트 체크 Q&A' 코너도 마련했다.


옥션 버티컬 사업실 문영구 실장은 "항공권 최저가 검색 등 실속 여행을 위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상품 구매를 넘어 여행 시 유용한 여행작가들의 에세이와 현지에서 유용한 실전 팁들도 함께 전하고 있어 여행 초보자들이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옥션, 캠핑 페스티벌 '2018 코카프' 티켓 단독 판매옥션이 오는 31일 오후 2시부터 캠핑 페스티벌 '2018 코카프(KOCAF)'의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옥션, 생리대 필요 없는 '싸이클린' 생리팬티 단독 판매온라인 쇼핑몰 옥션이 생리팬티 '싸이클린'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황성아 기자 sungah@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