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 품으로 돌아간 '유기견' 명자 그리워 직접 찾아간 BJ윽박 (영상)

인사이트YouTube '최고다윽박'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BJ윽박이 주인에게 돌아간 멍멍이 명자와 다시 만나 훈훈함을 자아냈다.


지난 2일 BJ윽박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주인 품으로 돌아간 진돗개 명자 근황. 보고 싶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진돗개 명자는 한 사람이 윽박에게 장난으로 맡겼던 강아지로, 유기견인 줄 알았으나 주인이 있던 강아지였다.


현재는 원래 주인 품으로 돌아간 상태로, 윽박은 명자가 잘 있나 확인하기 위해 집을 나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최고다윽박'


윽박은 "명자가 나를 알아볼까요?"라며 설렘과 기대가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윽박의 걱정과는 달리 명자는 윽박이 차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알아보고 짖기 시작했다.


명자는 윽박이 다가가자 펄쩍 뛰고 연신 꼬리를 흔들며 반가워했고, 윽박도 자신을 알아보는 명자가 기특한 듯 얼굴에 미소가 가득했다.


윽박은 "오빠 왔다고 신났네"라며 "짧은 시간에 나랑 정말 정이 들었다"고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최고다윽박'


명자와 잠시 만남의 시간을 가진 뒤 윽박은 명자의 집이 따뜻한지부터 확인하기 시작했다.


윽박은 "집 안에 지푸라기 좀 깔아주고 하시지"라며 강추위에 명자가 너무 춥지 않을까 걱정하는 마음을 내비쳤다.


간식이 없다며 안타까워하던 윽박은 집에 간식이 많다며 방송이 끝난 후에라도 다시 찾아오겠다고 명자에게 약속했다.


한참 동안 명자와 시간을 함께 보낸 윽박은 헤어지기가 못내 아쉬운 듯 "두고 가기가 조금 그렇다"며 "데려가고는 싶은데 데려갈 수가 없다"라고 말하며 한숨을 내쉬었다.


한편, 해당 영상은 4일 기준 조회 수 30만 회를 넘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최고다윽박'


YouTube '최고다 윽박'


한 팬이 쪽지만 덜렁 남긴 채 집 앞에 버리고 간 '유기견' 키워준 BJ윽박 (영상)인기 BJ윽박이 누군가가 자신의 집 앞에 멍멍이를 유기하고 갔다고 밝혔다.


"아픈 윽박 살뜰히 간호하는 슈기"···달달한 '케미' 폭발한 슈기X윽박 호텔 데이트 영상아프리카TV 인기 BJ인 슈기와 윽박의 달달한 '케미'가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깨우고 있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