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간 친구로만 여겼던 '남사친'이 '남자'로 보이는 순간 (영상)

인사이트YouTube '딩고 / dingo'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친구로 지내오던 남사친이 어느 순간 이성으로 느껴지기 시작했다..."


지난 2일 딩고 유튜브 채널에는 '남사친이 남자로 보이는 순간 7'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영상은 10년간 친구로 지내온 남사친이 어느 순간 이성으로 느껴지는 순간들을 여성의 입장에서 보여준다.


영상에서 주인공 여성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별 감정 없이 남사친과 약속을 잡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딩고 / dingo'


추리닝에 꾀죄죄한 모습만 보여주던 남사친은 평소와 달리 한껏 차려입은 모습으로 약속 장소에 나타난다.


여자는 말끔하게 차려입고 나온 남사친의 모습에 살짝 당황해한다.


이어 함께 길을 걷던 중 남사친이 갑자기 "옷을 왜 이렇게 얇게 입고 다니냐"며 면박을 주더니 자신의 목도리를 여자에게 둘러준다.


여자는 갑작스러운 남사친의 배려에 설레면서도 의아해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딩고 / dingo'


한 가상현실 체험관에서 데이트를 즐기던 두 사람은 어두운 공간에 둘만 남게 되고, 여성은 알 수 없는 긴장감을 느낀다.


그리고 여자는 남사친과 살짝 손이 맞닿자 자신도 모르게 '심쿵'하게 된다.


이후 남사친을 호기심 있게 관찰하기 시작한 여자는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의외의 모습들을 발견하게 된다.


여자는 평소 까불거리기만 하던 남사친이 관심 있는 분야가 나오자 눈빛이 반짝인다던가, 계획적으로 행동하는 모습에 '얘한테 이런 면이 있었나'라면서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딩고 / dingo'


영상은 여자와 그의 남사친이 이성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열린 결말을 남긴 채 마무리된다.


딩고와 아우디 코리아가 협업해 만든 해당 영상은 게재된 지 하루 만에 10만 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많은 청춘 남녀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영상에서 나온 체험관은 지난달 21일 아우디 코리아에서 개최한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다.


이 체험관에서는 상하좌우, 바닥까지 총 5개의 스크린을 통해 총 3개의 혼합현실 공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인사이트YouTube '딩고 / dingo'


YouTube '딩고 / dingo'


동창회서 '왕따' 시킨 주동자에게 '사이다' 날려준 남사친 (영상)남자는 학창시절 자신이 짝사랑하던 여사친을 은연 중에 따돌림 시킨 왕따 주동자에게 사이다 일침을 제대로 날렸다.


여자가 먼저 남사친에게 '키스' 했을때 남자의 흔한 반응 (영상)콬TV 채널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2에서는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남녀 이야기가 그려졌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