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2800만원'어치 '화장품 무료 나눔' 시작한 인기 뷰티 유튜버 회사원

인사이트YouTube ' Calary Girl'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인기 뷰티 유튜버 회사원이 구독자들에게 무려 2천 8백만원어치의 화장품을 무료로 나눠준다.


지난 1일 뷰티 유튜버 회사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100만 구독자 기념 역조공 대잔치'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회사원은 100만 구독자 돌파를 기념해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구독자들을 위한 역조공 이벤트를 펼친다고 전했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회사원은 자신이 쓰고 만족했던 화장품들을 토대로 구독자들에게 무료로 나눠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 Calary Girl'


이벤트 상품에는 11만 7천원짜리 겔랑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세상에서 제일 비싼 블러셔라는 별명을 가진 20만원짜리 블러셔 등이 포함돼있다.


심지어 회사원은 무려 53만 9천원짜리 고가의 화장품 겔랑 스파 오키드 임페리얼 프레스티지 트리트먼트까지 나눠줄 예정이다.


총 691명이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진행된다.


화장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 Calary Girl'


2월 한 달 간 매일 저녁 7시에 회사원 A채널에 영상이 올라오면 빠르게 구독한 뒤 영상을 끝까지 봐야 맞출 수 있는 퀴즈 정답을 응모 페이지에 입력만 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매일 금손상, 주간 개근상, 2018황금개노력상, 2018초대박상 부문으로 나눠진다.


최대 40만 4천원짜리 화장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소식에 많은 '코스메틱 덕후'들이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 Calary Girl'


YouTube ' Calary Girl'


위생적인 '갈아 쓰는 섀도우' 선보인 뷰티 유튜버 포니유튜버 포니가 위생적인 관리 방식을 고안한 섀도우를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패션뷰티 유투버 한별이 공개한 '억'소리 나는 '1570만원' 명품 하울 (영상)유투버 한별이 무려 1천만원이 넘는 쇼핑 후기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