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50만개 넘게 팔린 '원더 텐션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어퓨


[인사이트] 황비 기자 = 화장품 브랜드숍 어퓨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원더 텐션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일 에이블씨엔씨 계열 브랜드숍 어퓨는 '원더 텐션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 2종 4품목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원더 텐션 팩트 출시 1주년과 5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원더 텐션 팩트는 출시 직후부터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출시 1년 만인 지난달 5일 누적 판매 수량 52만 개를 달성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완벽한 커버력으로 깔끔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퍼펙트커버'와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위한 '모이스트' 두 종류가 21호, 23호 각각 두 품목씩 준비됐다. 


기존 제품과 동일한 규격의 용기로 리필제품의 호환 사용도 가능하다.


인사이트어퓨


에이블씨엔씨 김민수 어퓨사업본부장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원더 텐션 팩트가 더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다시 태어났다"며 "올해에도 고객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원더 텐션 팩트는 지난해 1월 5일 출시한 어퓨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액상 제형의 내용물을 사용하는 쿠션과 달리 쫀쫀한 크림 제형 내용물로 커버력이 높고 칙칙해짐 없이 화장이 오래간다는 장점이 있다. 


현재는 '마데카소사이드', '뽀송', '앰플' 등 특성별로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출시돼 있다.


원더 텐션 팩트 리미티드 에디션의 용량은 13g, 가격은 1만 2,800원이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