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은은하게 반짝이는 봄 컬러 담은 '스프링 2018 컬러 컬렉션' 출시

인사이트나스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아름다운 컬러의 새 팔레트를 출시했다. 


지난 1일 나스는 은은한 봄의 컬러를 담은 '스프링 2018 컬러 컬렉션(Spring 2018 Color Collectio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스 '스프링 2018 컬러 컬렉션'은 봄처럼 사랑스럽고 달콤한 피치, 핑크, 체리 빛의 립 커버와 블러쉬, 강렬한 메탈릭 컬러의 섀도우 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진주 빛 광채와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 텍스쳐가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2018 S/S 트렌드 메이크업인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피치, 핑크, 블랙 체리 등 한정판 쉐이드로 선보이는 나스의 립 커버(Lip Cover)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끈적임 없이 고발색을 구현하는 유니크한 텍스쳐의 립 아이템으로 시선을 끈다. 


이는 2016년 여름 컬렉션으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립 커버를 2018년 새로운 쉐이드로 선보이는 것이다. 


벨벳 섀도우 스틱은 부드럽고 쉬머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최적의 아이템으로 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메탈릭 컬러로 출시되며,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017년 각종 뷰티 어워드를 휩쓸며 화제를 모은 리퀴드 블러쉬를 반짝이는 브릭 레드 컬러의 한정판 쉐이드로 선보인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쳐와 은은하고 투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나스의 아이코닉 블러쉬에 쉬머가 더해진 한정판 하이라이팅 블러쉬는 새틴처럼 부드러운 파우더가 투명하게 블렌딩 되어 즉각적인 진주빛 광채를 선사한다. 


특히, 크림과 파우더를 결합시킨 듯한 새로운 포뮬러가 피부에 고르게 녹아 들어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해주며 피부 결에 따라 미세하게 반짝이는 건강한 두 뺨을 완성해준다.


봄처럼 따뜻하게 반짝이는 스프링 메이크업을 위한 '스프링 2018 컬러 컬렉션'은 2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