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얼리버드를 잡아라' 프로모션 개최

인사이트노랑풍선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직판여행 대표기업 노랑풍선이 일찍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얼리버드를 잡아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얼리버드를 잡아라' 프로모션은 지난해 노랑풍선의 상품을 이용한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여행상품을 엄선하였으며 동남아, 유럽, 미주/남미, 중국/홍콩/대만, 일본, 남태평양 등 '지역별 베스트7' 상품을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3월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출발고객 중 1월 29일부터 2월 12일까지, 2주동안 프로모션 상품을 미리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나트랑 빈펄리조트 3박 숙박권, 몰디브 아웃리거 4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동남아 패키지 상품예약자 에게는 과일바구니, 이태리 패키지 상품 예약자에게는 에스프레소 1잔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과 경품도 마련했다.


본 프로모션에서 추천하는 동남아 여행지 중 '다낭/호이안/후에 3박 5일' 상품은 산 전체가 아름다운 대리석으로 어우러진 '호이안 마블마운틴' 관광을 시작으로 유네스코에 등재된 호이안 구시가지에서 배를 타고 이어지는 투본강 투어, 세계 10대 비경 중 하나인 하이번 고개감상, 매직쇼와 전통공연이 접목된 WOW쇼를 관람할 수 있다.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전신마사지 업그레이드 혜택이 포함되며 최저가 514,200원부터다.


중국 패키지 추천상품인 '장가계 6일'의 경우 노팁/노옵션 상품으로 쇼핑시간을 줄이고 여유롭고 편안한 관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국적기인 아시아나 항공으로 이동하게 되며 관광지가 집중되어 있는 무릉원구 내 특급호텔에서 편안한 숙박을 제공한다.


장가계 천문산 정상에서 이어지는 공중 산책로인 귀곡잔도와 유리 바닥으로 이루어진 유리잔도에서의 아찔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수백명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야외 뮤지컬공연 천문호선쇼의 관람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모노레일 탑승으로 한폭의 산수화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십리화랑', 중국 10대 용암동굴인 '황룡동굴', 유리바닥 아래로 멋진 협곡을 감상할 수 있는 '대협곡 유리다리' 왕복을 경험 할 수 있다. 


중국전통 마사지 혜택을 제공하며 본 상품의 최저가는 1백만 5,600원부터다.


노랑풍선 담당자는 "이번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지난해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베스트 상품들로만 구성했다"고 밝히며 "부담 없는 가격과 각 상품별 혜택을 더해 2018년의 첫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