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니 사막 보자"…참좋은여행이 내놓은 '마이애미 품은 남미 패키지'

인사이트페루 마추픽추 / 참좋은여행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대표 이상호)이 마이애미를 품은 남미 여행을 제안한다.


참좋은여행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남미·마이애미 패키지는 기존 남미 일주에 미국 마이애미까지 추가된 일정으로, 휴양지와 미지의 유적지의 신비로운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더욱 추천한다.


웅장한 고대 잉카의 자취를 느낄 수 있는 페루의 마추픽추부터 '세상에서 가장 큰 거울'이라 불리는 볼리비아의 우유니 사막까지 모두 갈 수 있는 남미 패키지는 많은 이들의 로망이 담긴 여행지로 기존에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상품이다.


인사이트볼리비아 우유니 사막 / 참좋은여행


특히 참좋은여행은 사진만 찍고 스쳐 지나가는 여행이 아닌 구석구석 깊게 살펴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우유니 사막의 밤을 볼 수 있는 '별빛 투어'부터 볼리비아 수도인 라파즈 관광, 페루의 도시 쿠즈코 유적지 관광이 포함돼 있다.


무엇보다 플로리다의 대표적인 휴양지 마이애미에서 자유시간이 주어져 더욱 알차다. 


마이애미는 해변에서의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유럽인들도 선호하는 도시다. 


인사이트플로리다 마이애미 시내 / 참좋은여행


휴양지 속 작은 쿠바를 느낄 수 있는 리틀하바나와 플로리다 주 최대 프리미엄 아울렛 소그래스 밀스몰에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참좋은여행의 남미·마이애미 패키지는 6박 10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399만원부터(성인 1인 기준)다. 


자세한 사항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키지 속 자유"…참좋은여행이 제안하는 플로리다 힐링 여행19일 여행사 참좋은여행이 패키지 여행과 자유여행이 결합된 미국 플로리다 세미 패키지를 출시했다.


"상해부터 백두산까지"…인기 중국 여행지 5곳 제안하는 참좋은여행참좋은여행이 높은 가성비로 인기있는 중국 여행지 5곳을 소개하고 패키지 여행을 제안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