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오크밸리리조트와 MOU 체결…"국내 숙박 강화"

인사이트인터파크투어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인터파크투어는 30일 서울 서초동 인터파크투어 본사에서 한솔개발 오크밸리리조트와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MOU를 통해 인터파크투어는 오크밸리리조트와 ▲양사 임직원 및 회원을 위한 우대 혜택 및 별도 상품 개발 ▲상품 판매 확대를 위한 상호 지원 강화 ▲주말 및 성수기 객실 우선 배정 등을 통한 고객 편의 증진 및 상품 판매 확대 등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이를 통해 인터파크투어는 오크밸리의 상품 관련 다양한 우대혜택 및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시즌권/리프트/인터파크티켓 등 제휴 상품 판매 확대를 지원한다. 또한 주말/연휴/하계/동계 등 성수기 기간 객실을 우선 배정해 성수기 시즌 물량을 확보한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오크밸리리조트는 연중 국내여행 수요가 많은 강원도에 위치했을 뿐만 아니라 스키장/골프장/박물관까지 갖춰 인기 높다"라며 "이번 MOU를 통한 혜택 확대 및 물량 확보에 따라 인터파크투어를 통한 고객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사이트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는 MOU 체결을 기념해 오크밸리 단독 상품을 출시했다. 


오는 2월 28일까지 특가 판매하는 대표 상품으로 다앙한 건축물과 박물관이 있는 뮤지엄산과 객실을 포함한 '연간회원권 패키지', 스키장 리프트권과 객실을 포함한 '리프트권 패키지' 등이 있다. 상품 가격은 객실 평수와 요일에 따라 상이하다.


인터파크투어 국내숙박사업부 정혜숙 부장은 "오크밸리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는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숙박 강화를 위한 협력에 힘쓰는 한편, 신규 상품 개발 및 서비스 강화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현 기자 joh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