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신메뉴 '딥초코' 시리즈 먹으면 사이판 보내드려요

인사이트설빙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는 설빙 '딥초코' 시리즈 메뉴를 먹으면 해외여행을 갈 수 있다.


31일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제주항공과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과 제휴해 사이판 여행권이 증정되는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딥초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설빙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인사이트설빙


딥초코 신메뉴에는 '딸기 딥 초코 티라미수 설빙' 외에도 초콜릿과 고소한 흑임자가 믹스된 '블랙 딥 초코 설빙'과 인절미가 들어간 빵 위에 초코, 바닐라아이스크림, 브리우니를 올린 '딥 초코 인절미 토스트' 등이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우선 행사 기간 내 설빙 매장을 방문해 딥초코 메뉴를 먹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먹방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된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사이판 여행권(1명), 아쿠아 리조트 기념품(20명), 딸기딥초코티라미수설빙 교환권(20명), 아메리카노 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1월 31일부터 2월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중 홈페이지나 설빙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인사이트연합뉴스


이와 관련 설빙 관계자는 "딥초코 메뉴 3종은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고 출시되자마자 인기 메뉴로 떠오르고 있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이로 인해 홍보 및 고객 감사 차원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아울러 "설빙의 신메뉴도 먹고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도 있어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이밖에 설빙은 적립한 만큼 쓰고, 가족 또는 친구에게 선물이 가능한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를 설빙 영수증만 있으면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생딸기와 진한 초콜릿의 만남 '딸기 딥 초코 티라미수' 출시한 설빙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에 따르면 겨울 시그니처 메뉴 생딸기설빙 시리즈 3탄으로 '딸기 딥 초코 티라미수 설빙'을 출시했다.


설빙, 한 입에 쏙 들어가는 '꼬마호빵·미니롤피자' 출시설빙에서 겨울에 먹기 좋은 미니 디저트 신제품 '꼬마 호빵'과 '미니롤 피자'를 출시했다.


최지영 기자 jiyo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