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로마까지 직항 운항하는 '이탈리아는 내 운명' 기획전 실시

인사이트노랑풍선


[인사이트] 배다현 기자 = 직판여행 대표기업 노랑풍선은 알리탈리아 항공과 함께 '이탈리아는 내 운명' 기획전을 실시 한다고 26일 밝혔다.


본 기획전에서는 이탈리아를 완벽하게 일주할 수 있는 8일 코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로 손꼽히는 '로마'를 비롯, 숲과 들판으로 둘러 쌓인 도시 '오르비에토', 이태리 문화와 예술의 중심 도시 '피렌체', 물의 도시 '베니스', 로미오와 줄리엣의 배경이 된 아름다운 전원도시 '베로나',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친퀘테레', 갈리레오 갈릴레이의 실험으로 유명한 사탑이 있는 '피사', 고대 도시인 '폼페이'까지 중세시대의 문화를 아우르는 낭만 가득한 이태리의 매력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1월 20일부터 3월 23일까지 알리탈리아 항공 상품의 예약자 중 2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의 기간 내 출발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트롬 건조기(1명), 다이슨 청소기(1명), 다이슨 드라이기(3명)를 증정한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접이식 3단 우산을 증정한다.


유럽팀 담당자는 "본 기획전은 낭만이 가득한 서유럽의 꽃 이태리를 일주할 수 있는 BEST 여행상품만을 엄선했다"고 밝혔다.


또 "여행객이라면 한번쯤 꿈꿔보는 로망의 나라,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나라인 이탈리아를 알찬 일정과 실속 있는 가격은 물론 로마까지 직항으로 편안한 여행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배다현 기자 dahyeo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