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소 완판녀로 등극한 영국 왕위 계승 4위 '샬럿 공주'의 귀요미 패션 4

인사이트gettyimage korea


[인사이트] 변보경 기자 = 영국 케임브리지 공작 윌리엄 왕자와 부인 캐서린 사이에서 태어난 샬럿 공주(Princess Charlotte of Cambridge, 3)는 영국 왕위 계승 4위다.


똘망똘망한 눈망울과 단발머리로 눈길을 끄는 샬럿 공주의 모습은 공개될 때마다 입고 있던 옷과 액세서리가 전 세계적으로 엄마들의 큰 관심사가 되고 있다.


해외 매체에 따르면 실제로 샬럿 공주가 영국 경제에 미치는 효과는 32억 파운드(한화 약 6조 원)에 달하며 오빠인 조지 왕자의 경제효과를 추월한 바 있다.


입는 옷마다 품절 효과를 만들어내는 최연소 완판녀 샬럿 공주의 깜찍한 일상 패션 함께 감상해보자.


1. 등교 첫날 패션

인사이트gettyimage korea


샬럿 공주가 최근 유치원 입학을 했을 때 선보였던 패션이다.


공주는 버건디 색깔 코트와 핑크 스카프, 빨간색 머리핀, 모카색 스타킹 그리고 버건디색 미니 메리 제인 신발을 매치했다.


2. 결혼식 하객 패션

인사이트


인사이트gettyimage korea


지난해 5월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빈 여동생 피파 미들턴(Pippa Middleton)의 결혼식에 샬럿 공주가 참석했을 때 선보였던 패션이다.


공주는 하얀색 원피스에 꽃장식 머리띠, 핑크빛 왕 리본으로 허리에 포인트를 줬고 흰 스타킹에 연핑크 신발로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3. 크리스마스 패션

인사이트


인사이트gettyimage korea


지난 2016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예배를 드리기 위해 잉글랜드의 한 교회를 방문한 샬럿 공주의 패션이다.


공주는 남색 더블코트에 와인색 리본 머리핀, 와인색 스타킹 그리고 와인색 티셔츠로 색깔을 통일했고 검은색 구두를 신어 단정함을 더했다.


4. 공항 패션

인사이트


인사이트gettyimage korea


지난해 2017년 7월 독일 베를린을 방문한 샬럿 공주의 패션이다.


공주는 하늘색 물방울무늬가 가득한 프릴 원피스와 파란 머리핀, 그리고 하얀 목양말과 파란색 구두를 매치해 산뜻한 느낌을 살렸다.


30년 전 아빠 '반바지'와 같은 옷 입고 등장한 '조지 왕자'영국 왕실 왕위계승 서열 3위인 조지 왕자의 패션이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2살 생일 맞아 영국 왕실에서 깜짝 공개한 샬럿 공주 사진영국 왕실이 샬럿 공주의 깜찍한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변보경 기자 bokyung@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