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짱구 덕후' 김향기도 탐낼만한 짱구 피규어 USB

인사이트Facebook 'G마켓'


[인사이트] 심연주 기자 = 짱구 덕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짱구 피규어 USB'가 등장했다.


지난 19일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짱구 피규어 USB'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피규어 USB는 짱구가 잠옷을 입은 채 이불 속에서 곤히 자는 모습을 하고 있다.


인사이트Facebook 'G마켓'


해당 USB는 '짱구 3D 피규어 USB 메모리'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공개되자마자 깜찍한 모습으로 짱구 덕후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귀여운 짱구 피규어는 이불을 분리하면 순식간에 USB 메모리로 깜짝 변신한다. 피규어와 USB 메모리 두 가지 기능을 한 번에 갖추고 있는 것이다.


인사이트Facebook 'G마켓'


작은 크기에 연결 고리도 달려있어 가방, 필통, 스마트폰 등에 연결해 휴대도 간편하다.


용량은 16GB와 32GB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USB를 지원하는 모든 기기와 OS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깜찍함과 실용성을 모두 잡아 짱구 덕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해당 USB는 16GB 기준 23,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인사이트Facebook 'G마켓'


'궁디팡팡' 하고 싶게 빵실빵실한 세젤귀 '웰시코기 엉덩이' 휴대폰 케이스숨 막히게 귀여운 뒤태가 매력적인 웰시코기 엉덩이 휴대전화 케이스가 웃음을 자아낸다.


'엄마 미소' 절로 나오게 하는 아기 전용 '불가사리' 우주복너무 귀여워 자꾸 보게 되는 아기 전용 '세젤귀' 잠옷이 누리꾼 사이에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심연주 기자 yeonj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