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주도에 카페 열었던 지드래곤, 이번엔 '볼링장' 연다

이유리 기자 2018.01.13 19:23

인사이트(좌) Instagram 'xxibgdrgnnxx' / (우) 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빅뱅 지드래곤이 제주도에 락볼링장을 오픈한다. 


지난 13일 YG 엔터데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2월과 3월에 순차적으로 지드래곤이 참여한 카페와 볼링장이 열린다.


이번에 오픈하는 볼링장은 지드래곤이 건축 초기부터 직접 참여해 디자인과 기획 인테리어까지 참여했다. 


지드래곤은 카페와 볼링장에 개인 소장 작품을 설치하거나 내부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 등 각별한 애정을 쏟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지드래곤이 1년간 꾸준히 진행해 온 락볼링장은 현재 인테리어 마무리 단계를 밟고 있다. 


최근 '제주도에 생기는 GD 카페'라는 제목으로 내부 및 외부 인테리어가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드래곤 카페와 볼링장은 제주신화월드 정중앙에 자리 잡은 복합공간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웅장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이미 제주에 문을 연 지드래곤의 카페 '몽상드애월' 만큼이나 관광객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군 입대 앞두고 '마지막 콘서트'서 눈물 '펑펑' 쏟아내는 지드래곤 (영상)빅뱅 지드래곤이 군 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 무대에 올라 눈물을 펑펑 쏟아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지드래곤이 '열애설'이 불거져도 절대 대응 안하는 진짜 이유가수 이주연과 열애설이 불거진 지드래곤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유리 기자 yuri@insight.co.kr

News for you

제주도에 카페 열었던 지드래곤, 이번엔 '볼링장'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