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백금발로 염색하고 '어린왕자' 비주얼 뽐내는 '워너원' 강다니엘

이하영 기자 2018.01.13 20:04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이하영 기자 = 금발로 염색한 강다니엘이 멍뭉미에 더해 어린왕자 같은 소년미를 장착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금발로 변신해 어린 왕자 같은 '소년소년한' 미소년의 모습을 한껏 강화한 강다니엘의 모습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강다니엘은 지금까지 해맑은 눈웃음과 해리포터 안경, 가지런한 앞머리 등 순한 대형견을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멍뭉미'의 대명사로 불렸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나 염색 이후 순수한 소년의 모습이 더해져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중에서도 알록달록한 목도리를 두르고 있는 강다니엘의 모습은 마치 신비로운 매력의 '어린왕자'를 보는 것 같아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12일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으로 새 예능을 시작했다.


워너원 멤버 옹성우, 김재환과 함께 윤정수, 육중완 콤비와 5인 동거를 시작하는 강다니엘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미 첫 방송에서 집주인 윤정수의 꼼꼼한 계약 조건을 듣고 "좀 눈치가 보이긴 한다"며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해 앞으로 방송을 기대하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벌레 잡아주는 사람한테 반해요"…강다니엘이 말한 이상형 (영상)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자신의 이상형을 '벌레 잘 잡는 사람'으로 꼽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간 사모예드'로 불리는 강다니엘의 '멍뭉미' 넘치는 닮은 꼴 일상 사진 (8장)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이 사모예드 닮은 꼴로 불리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하영 기자 hayoung@insight.co.kr

News for you

백금발로 염색하고 '어린왕자' 비주얼 뽐내는 '워너원' 강다니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