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무역점서 팝업스토어 오픈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하농

인사이트연합뉴스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현대백화점이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하농'과 손잡는다.


하농이 12일부터 16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하는 팝업스토어 '올 어바웃 베드 페어(All About Bed Fair)'에 참여해 코코맡 매트리스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하농 뿐 아니라 덕시아나, 템퍼, 시몬스 등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인사이트하농


하농은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코코맡 일부 제품을 20∼25% 할인 판매하며 전시품은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코코맡은 매트리스 전체를 스프링 하나 없이 해초, 린넨, 거위털, 울, 면, 말총 등 천연 소재로 가득 채워 습도 조절 능력이 탁월하며 침구도 함께 판매한다.


하농 관계자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이번 팝업스토어에 참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고객이 친환경적이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코코맡 매트리스의 매력을 접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백화점 올 어바웃 베드 팝업스토어는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열린다.


2018년 1월 백화점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1위'롯데백화점'빅데이터 분석을 이용하여 올해 첫 국내 6개 백화점의 브랜드 평판지수를 조사한 결과 1위는 롯데백화점, 2위는 현대백화점, 3위는 신세계백화점으로 나타났다.


대규모 '키즈 전문관' 들어서는 현대백화점 천호점현대백화점 천호점 8층에 '유·아동 특성화 콘텐츠'로만 구성된 키즈 전문관이 오픈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