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째 연애중'인 남친 정경호와 통화하며 '애교' 부리는 수영 (영상)

인사이트Youtube '딩고 스낵비디오'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나 이제 오빠 드라마 볼꾸야♥"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수영(최수영)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12일 콘텐츠 채널 딩고는 수영의 평범한 일상이 드러난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90년생 최수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90년생 최수영' 1화에서는 조남주 소설가의 책 '82년생 김지영'을 통해 여성으로서의 삶에 대해 되돌아본 수영이 친구들과 함께 고민을 공유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수영은 늦잠을 자고, 친구들과 수다를 떨고, 야식의 유혹 앞에 굴복하는 등 친숙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갔다.


인사이트Youtube '딩고 스낵비디오'


특히 수영은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사랑꾼' 면모도 유감없이 뽐냈다.


영상 속 수영은 남자친구 배우 정경호와의 통화에서 "끝났어용", "볼꺼양", "아라쪼요"와 같이 애교 섞인 다정한 목소리로 말을 건넨다.


또한 통화가 끝난 후 수영은 정경호가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를 모니터링까지 하며, 6년 차 커플의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한다.


한편, 수영의 첫 단독 리얼리티 '90년생 최수영' 2화는 오는 13일 공개될 예정이다.


2화에서는 수영이 연습생 시절부터 우정을 쌓아온 친구와 여행을 떠나 고민을 공유하는 모습이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딩고 스낵비디오'


Youtube '딩고 스낵비디오'


드라마 촬영 중인 남친 정경호 응원하려 커피차 쏜 '사랑꾼' 수영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활약 중인 정경호를 위해 6년차 여친 수영이 통크게 커피차를 선물했다.


'아는형님' 수영 말문 막히게 한 유리의 '남자친구 소환' 공격 (영상)걸그룹 소녀시대 수영이 유리와 함께한 게임에서 남자친구를 강제 소환(?) 당해 웃음을 자아낸다.


남자 배우와 로맨스 찍는 수영이 남친 정경호에게 날린 '팩트 폭행' (영상)드라마로 돌아오는 소녀시대 가수 겸 배우 수영이 남자친구 정경호에 팩트 폭행을 날려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