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뭉친다" 19일 파업 후 첫 녹화 재개하는 '1박2일'

인사이트KBS 2TV '해피 선데이-1박 2일'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애타게 기다려왔던 '1박 2일' 멤버들을 드디어 볼 수 있다.


12일 KBS 관계자에 따르면 "'해피선데이-1박 2일'은 오는 19일 녹화가 재개된다.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윤시윤 등 모든 멤버가 모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는 파업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정식 녹화로 6명이 또다시 배꼽 잡는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하게 한다.


인사이트


지난해 11월 방송된 故 김주혁 추모 특집에서 '1박2일' 멤버들이 등장하기도 했지만 정식 녹화는 아니었다.


현재 방송되는 10주년 특집 또한 지난해 가을 미리 촬영한 내용이다.


1박2일 관계자는 "지금 방송분인 10주년 특집이 2주 더 방송될 예정이다. 19일 녹화분은 그 이후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사이트KBS 2TV '해피 선데이-1박 2일'


최근 방송에는 '1박 2일'에서는 10주년을 맞아 쿠바와 카자흐스탄으로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이야기가 그려지고 있다.


오랜 기다림 끝에 6명의 멤버가 다시 뭉쳐 녹화를 재개하는 만큼 '1박2일'을 향한 팬들의 관심은 어느 때 보다 높아지고 있다.


지난 7일 방송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18.7%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KBS 간판 예능의 저력을 과시했다.


인사이트KBS 2TV '해피 선데이-1박 2일'


한편 KBS의 총파업은 현재 끝을 향해 가고 있다.


공정 방송 회복을 외치며 지난해 9월 4일부터 총파업 중인 전국언론노동조합 KBS 본부는 1월1일부터 예능, 드라마 등 방송 정상화의 사전 준비를 위해 우선 업무에 복귀하기로 했다.


'2017 KBS 연예대상' 열렸으면 무조건 상 받았을 '예능神' 6파업 여파로 개최되지 못한 'KBS 연예대상'에서 수상했을 것으로 예상되는 예능인을 모았다.


차태현 부름으로 한걸음에 '1박 2일' 촬영장 달려간 조인성 (영상)배우 조인성이 차태현의 부름에 '1박 2일' 촬영장으로 달려와 숨겨왔던 예능감을 마음껏 뽐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