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디자인 유나이티드'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개최

인사이트디자인 유나이티드


[인사이트] 김연진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12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디자인 유나이티드에서 그래픽 티셔츠 디자인 공모전 '함께 만드는 디자인 유나이티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래픽 티셔츠는 봄, 여름 시즌 디자인 유나이티드 인기 제품으로 이번 시즌에는 공모전을 통해 일반인의 아이디어가 담긴 디자인이 제작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8일까지 S.I.빌리지닷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 두 가지 주제 중 하나 또는 두 가지 모두에 디자인을 응모할 수 있다.


첫 번째는 자유 주제다. 자신이 그린 창의적인 상상력을 더한 그래픽 디자인을 자유롭게 제출할 수 있다.


두 번째는 'DU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한 타이포그래피를 제출하면 된다.


선정된 디자인은 다음 달 12일 디자인 유나이티드 전무 디자이너들이 시제품으로 제작한다.


이후 오는 3월 2일부터 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대중들에게 평가를 받으며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은 상품화해 판매될 예정이다.


상품화된 제품은 온라인몰 판매 금액의 50%를 로열티로 제공하고, 오프라인 매장 판매를 위한 별도의 로열티 계약도 체결한다.


디자인 유나이티드 측은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넓히고 하나의 스토리가 담긴 제품을 만들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고 밝혔다.


이어 "내 디자인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되는 특별한 기회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연진 기자 j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