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데뷔 후 첫 1위'한 감격에 수상소감 도중 '오열'한 모모랜드

석태진 기자 2018.01.11 21:50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걸그룹 모모랜드가 데뷔 이래 첫 1위를 수상한 것에 감격해 오열했다.


1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걸그룹 모모랜드가 신곡 '뿜뿜'으로 데뷔 후 첫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피니트, 블락비, 오마이걸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들이 등장해 무대를 꾸몄다.


모모랜드는 1위 후보에 오른 더보이즈를 꺾고 첫 1위의 영광을 차지하게 됐다.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2016년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로 데뷔한 모모랜드는 데뷔 후 첫 1위에 호명되자 결국 눈물을 터트리고 말았다.


모모랜드는 감격의 눈물을 보이며 "앞으로 노력해서 더 높이 올라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감격에 젖어 눈물을 흘리고 있는 멤버들 사이로 등장한 주이는 "감사합니다. 엠카운트다운, 그리고 저희 모모랜드 가즈아!"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걸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뿜뿜'은 신나는 EDM 스타일의 노래로 발랄한 모모랜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곡이다.


한편, 지난 3일 발표한 신곡 '뿜뿜'의 공식 뮤직비디오는 27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1월부터 피튀기는 가요계 전쟁 시작" 2018년 시작과 함께 '컴백'하는 가수 162018년도 황금 개띠 해의 시작과 함께 우리들의 귀를 호강시켜 줄 1월 컴백 예정인 가수들을 모아봤다.


'트로피카나'로 이름 알린 주이 덕에 데뷔 첫 멜론 차트인 한 모모랜드모모랜드 주이가 음료 CF로 이름을 알린 뒤 열심히 활동한 덕분에 팀이 데뷔 첫 음원사이트 '멜론'에 이름을 올렸다.


더 강력해진 '병맛 댄스'로 돌아온 '트로피카나 여신' 주이의 신곡 댄스 영상'트로피카나 여신' 모모랜드 주이가 중독성 넘치는 파격적인 춤사위를 선보였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News for you

'데뷔 후 첫 1위'한 감격에 수상소감 도중 '오열'한 모모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