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생활맥주, 귀여운 비주얼의 '봉다리 복만두' 안주로 출시

최해리 기자 2018.01.11 21:58

인사이트생활맥주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가 CJ제일제당의 비비고와 콜라보레이션 메뉴 '봉다리 복만두'를 출시한다.


11일 수제맥주 대표 브랜드 생활맥주(대표 임상진)가 CJ제일제당의 비비고와 콜라보레이션 메뉴 '봉다리 복만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봉다리 복만두'는 한입 크기의 '비비고 수교자'를 바삭하게 튀겨, 웨지감자와 함께 복주머니 형태의 종이봉투에 담아 제공하는 시즌 한정 메뉴다.


작년 tvN에서 인기리에 방영했던 '윤식당' 프로그램의 '팝만두'와 유사한 메뉴로, 해당 프로그램 시청자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생활맥주


생활맥주는 '대한민국 수제맥주 플랫폼' 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전국 각지 우수 양조장과의 협업으로 다양한 수제맥주를 생산, 유통해왔다. 


강남페일에일, 생활밀착, 걸작IPA 등 수준 높은 수제맥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대전 지역의 '더렌치브루잉', 안동 지역의 '안동맥주' 등 특색 있는 지역 수제맥주를 전국으로 확산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수제맥주 창업에 있어서 맥주 맛은 기본이고, 소비자에게 어떤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라며 "최고 수준의 수제맥주를 바탕으로 안주메뉴에 있어서도 생활맥주만의 특별한 매력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맥주와 비비고는 새해맞이 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순금을 드려요!'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생활맥주 #비비고수교자 #봉다리복만두 해시태그와 함께 '봉다리복만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황금福 순금 24K(3.75g)' 1명, 비비고 만두 선물세트 10명, 생활맥주 3만원 상품권 10명 등 총 2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생활맥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서울김장문화제에서 외국인 김장체험 행사 진행비비고는 지난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광장 일대에서 열린 서울김장문화제에서 외국인 김장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2종 출시…제품 라인업 강화CJ제일제당이 비비고 김치 브랜드 라인업 강화를 통한 매출 증대 및 시장 지위 강화를 위해 김치 신제품을 선보인다.


최해리 기자 haeri@insight.co.kr

News for you

생활맥주, 귀여운 비주얼의 '봉다리 복만두' 안주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