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튜브 개설해 '故 성재기 모독'·'한국남자 비하' 다시 시작한 남혐 유튜버 갓건배

석태진 기자 2018.01.11 21:26


인사이트Youtube '갓건배'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유명 유튜버 갓건배가 새로운 계정으로 또 '한국 남자 비하'를 시작했다.


11일 갓건배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오버워치 부캐 유익한 한남충 참교육 방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 유튜버 갓건배는 "자댕이들은 다 개 X 빻은 돼지 아님 멸치야"라며 한국 남자를 비하하는 발언을 거침없이 쏟아낸다.


또한 갓건배는 "한국 남자는 세 분류야. X 돼지, X 멸치, 안경 쓰고 면상 빻은 새끼"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Youtube '갓건배'


이어 갓건배는 돈을 후원해준 남성 구독자에게 "20만원이 한국 남자의 가치, 능력. 한국 남자 월급 20만원"이라며 끊임없이 한국 남성을 비하하는 모습을 보였다.


갓건배는 "앙 재기띠. 재기띠랑 같이 물 속 집게리아에서 버거나 만들어라"라며 남성연대 상임대표를 지낸 故 성재기를 모독하기도 했다.


지난해 9월 누리꾼들의 지속된 '신고'로 계정 정지 처분을 받았던 갓건배는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 활동을 이어왔다.


갓건배는 이날 방송을 통해 게임에서 일부러 패배하며 다른 유저들의 게임까지 방해하는 모습도 보여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한편 유튜버 갓건배는 개인 홈페이지까지 운영하면서 한국 남성들을 비하하는 발언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인사이트Youtube '갓건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유튜브 영구 정지 '갓건배', 수익금 1억원 정산 못 받는다유튜브 계정 정지 처분을 받은 '갓건배'가 시청자들에게 받았던 돈을 정산 받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태일이 '유튜브 영구 정지' 당하고 억울하다며 한 말유튜버 신태일이 유튜브 측의 계정 정지 처분에 대해 이해할 수 없다는 입장을 보였다.


"여성 BJ 살해하겠다" 협박·추적 방송한 BJ 벌금 5만원유명 남성 BJ들이 한 여성 BJ를 찾아가 살해하겠다며 협박·추적하는 과정을 생중계 해 문제가 되고 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News for you

유튜브 개설해 '故 성재기 모독'·'한국남자 비하' 다시 시작한 남혐 유튜버 갓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