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노랑풍선, 다가오는 설 연휴에 떠나기 좋은 '똑똑한 여행' 기획전 오픈

김민수 기자 2018.01.11 18:54

인사이트노랑풍선


[인사이트] 김민수 기자 = "설 연휴 휴가 미리미리 예약하자"


11일 직판여행 대표기업 노랑풍선은 2018년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설 연휴 동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똑똑한 해외패키지·자유여행' 기획전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똑똑한 해외패키지·자유여행' 기획전에서는 필리핀·베트남·태국 등 동남아부터 괌·사이판·호주 등 남태평양,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지중해 유럽, 서유럽, 미주, 캐나다 등 소비자의 여행 취향을 고려한 해외패키지와 자유여행 상품만을 엄선하여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일정과 가격, 옵션에 따라 여행지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중 여행을 계획대로 즐기기를 원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중 하나인 '(새벽출발 2박3일) 마닐라/팍상한/따가이따이+시내관광' 상품은 최저가 23만 9천원대로 설연휴기간 저렴한 가격과 팍상한 래프팅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코타키나발루 5일 자유여행 상품은 에어서울, 이스타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중 항공편을 선택할 수 있고 5성급까지 다양한 타입의 호텔이 구성되어 있어 편리함과 자유로운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한 최적의 요소를 갖추고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 아직도 여행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 꼭 둘러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정, 가격, 편리함 등의 요소를 모두 고려해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기획전·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수 기자 minsu@insight.co.kr

News for you

노랑풍선, 다가오는 설 연휴에 떠나기 좋은 '똑똑한 여행' 기획전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