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유산균' 14종 함유된 현대약품 건강기능식품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인사이트현대약품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 현대약품에서 나온다.


11일 현대약품은 건강기능식품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중 하나인 듀폰 다니스코에서 생물학적 보호 특허기술로 개발한 유산균 14종을 함유하고 있다.


이 기술로 개발된 유산균은 우수한 내산성으로 위산과 담즙에 강하며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와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인사이트현대약품 홈페이지


또한 부드러운 우유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


분말스틱형으로 제조돼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는 한 통에 100포로 구성돼 있으며 하루에 2포씩 섭취하면 50일 동안 10억 마리의 유산균을 섭취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는 글로벌 대형 할인매장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유통경로를 확대할 예정이다.


HDC 현대산업개발, 637억원에 '부동산114'와 M&A 체결했다부동산 개발 전문 업체인 현대산업개발이 국내 최대 규모 부동산 시세 제공 업체인 부동산114를 인수했다.


롯데제과, 살아있는 유산균이 함유된 '요하이 아이스크림' 출시살아있는 유산균이 들어간 홈타입 아이스크림 '요하이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출시됐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