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노트북이 우주를 품었다"···신비로운 비주얼 뽐내는 '세젤예' 키보드 덮개

석태진 기자 2018.01.11 21:38

인사이트Twitter 'gmarketstory'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노트북을 펼치는 순간 우주로 빨려 드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우주 키보드 덮개'가 노트북 이용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우주를 품은 듯한 놀라운 비주얼의 '우주 키보드 덮개'가 화제다.


'우주 키보드 덮개'는 까마득한 우주 속 영롱하게 빛나는 별들을 섬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키보드 덮개는 노트북 위에 올려만 놓으면 노트북을 열 때마다 우주로 빨려 들어가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eehbuk'


'우주 키보드 덮개'는 예쁜 디자인뿐만 아니라 방수 기능과 소음 제거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노트북을 사용하는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에버21에서 제작 중인 해당 키보드는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6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아쉽게도 해당 제품은 맥북 시리즈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우주 키보드 덮개'의 영롱한 비주얼을 본 누리꾼들은 맥북이 아닌 다른 노트북 버전도 출시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gmarketstory'


"타자 치는 순간 '불꽃쇼'가 펼쳐진다"···과제할 맛 나는 '세젤예' 키보드 (영상)타자를 치는 순간 눈앞에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지는 신상 '조약돌 키보드'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타자 칠맛 날것 같은 '세젤예' 로즈골드 키보드최근 예쁜 컴퓨터 용품을 원하는 센스있는 직장인, 학생들 사이에서는 일명 '로즈골드 키보드'가 화제다.


번쩍번쩍 조명에 타자기 손맛 느낄 수 있는 '레트로 키보드' (영상)하루종일 방구석에 틀어박혀 타자기만 두드리고 싶게 만드는 키보드가 등장했다.


석태진 기자 taejin@insight.co.kr

News for you

"노트북이 우주를 품었다"···신비로운 비주얼 뽐내는 '세젤예' 키보드 덮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