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에 놓고 나만 보고 싶은 덩실덩실 춤추는 '베이비 그루트' 화분

인사이트(좌) reddit (우) imgur


[인사이트] 장형인 기자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흥행의 일등공신 '베이비 그루트' 화분으로 재탄생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과 이머저에는 마블 캐릭터인 베이브 그루트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 놓은 그루트 화분 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화분은 핸드메이드 해외직구 쇼핑몰로 유명한 미국 온라인 쇼핑몰 엣시(Etsy)에서 판매 중인 제품이다.


그렁그렁한 눈빛으로 춤추던 베이비 그루트의 모습을 옮겨놓은 해당 제품의 가격은 14달러(한화 약 1만 5,012원)에서 25달러(한화 약 2만 6,800원)로 다양하다.


인사이트etsy(☞바로가기)


해당 제품은 베이브 그루트를 연상시킬 만큼 작고 아담한 사이즈라 주로 선인장과·국화과·초롱꽃과 같은 다육식물을 키우기 적합하다.


해외에서는 책상이나 화장대 또는 창문 앞에 놓기 좋아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쇼핑몰 엣시에는 해당 제품 외에도 베이비 그루트 화분이 있으니 엣시(☞바로가기)에 들어가 확인하자.


한편 캐릭터 베이비 그루트는 국내 쇼핑몰에서도 귀여운 피규어로 제작돼 판매 중이다.


특히 영화 중 등장했던 춤추는 베이비 그루트를 실제로 현실화한 제품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기가 좋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etsy


"몽당연필 심은 화분에서 토마토가 자랐어요" (사진 4장)쓰다 남은 몽당연필을 화분에 심으면 토마토로 자라는 친환경적인 연필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식물이 떠있는 공중부양 화분 '에어 플라워'과학 기술과 자연이 결합해 마치 공중부양을 하는 듯한 독특한 모양의 화분이 공개됐다.


장형인 기자 hyungin@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