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15초만 부끄러우면 됨"···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5% 할인'받을 수 있는 초간단 댄스

인사이트


인사이트롯데월드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가 무려 55%나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 춤'을 내놓았다.


최근 롯데월드 측은 자유이용권을 단돈 2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춤을 공개했다.


롯데월드 할인 춤은 유치원생도 따라출 수 있을 만큼 간단한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롯데 월월월! 월드 펀펀펀! 할인 들어간다 쭉~쭉쭉쭉"으로 시작하는 쉬운 노래를 부르며 단순한 해당 춤을 따라 추기만 하면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롯데월드


해당 할인 춤을 추는데 딱 15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롯데월드 측은 해당 춤을 추는 영상을 '#롯데월드', '#롯데월드할인춤' 태그와 함께 본인 SNS에서 올린 뒤 인증한 고객에게 자유이용권을 단돈 2만5천원에 제공한다.


단 할인 춤 이벤트는 오는 12일(금)까지만 진행된다.


특별한 서류를 준비해야 하는 등 할인 받기에 까다롭지 않아 겨울방학을 맞은 초, 중, 고등학생, 대학생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롯데월드


한편, 롯데월드는 이 외에도 '교복 할인', '유단자 할인' 등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이용요금과 우대 정보는 롯데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월드, 전국 '무술 유단자'들에 자유이용권 '최대 50%' 할인무술년 맞아 롯데월드가 전국의 무술 유단자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교복' 입고 가면 '자유이용권 45%' 할인교복을 입고 방문하는 고객에게 롯데월드가 자유이용권을 파격 할인해 판매한다.


권길여 기자 gilye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