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프라이스킹, 목포에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오픈한다

인사이트전자랜드프라이스킹 / 전자랜드 파워센터 남악점 외관 


[인사이트] 최민주 기자 =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의 프리미엄 매장이 목포에 들어선다.


11일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이 전라남도 목포시 남악로에 '파워센터 남악점'을 오픈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남악점은 지상 3층, 지하 1층의 총 540여 평 규모의 대형매장이다.


목포시에 3번째 오픈하는 매장이자 유일한 파워센터 매장이다.


전자랜드는 남악점이 오픈함에 따라 7개의 프리미엄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파워센터 남악점은 고객들이 가전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작년 론칭한 조립PC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PC 작동원리와 부품 체계를 알려주는 교육을 진행한다.


이 클래스를 통해 고객들은 직접 PC를 조립하며 기본 원리를 배울 수 있다.


또 고객들에게 전자랜드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만들 수 있는 요리법을 알리기 위한 쿠킹클래스도 주방가전 공간 한 켠에 마련할 계획이다.


파워센터 남악점은 프리미엄 매장으로서 체험 및 휴식 공간 조성에 중점을 두었다.


고객들은 대부분의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특징과 차이점을 알아 볼 수 있고, 매장에 배치된 테이블과 소파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다.


인사이트전자랜드프라이스킹 / 전자랜드 파워센터 남악점 내관


또한 파워센터 남악점은 고객맞춤형 쇼핑을 위해 모바일존, 청소기존, 주방가전존, 계절가전존, 건강가전존, AV존, 건강가전존 등으로 매장을 구분해 방문 고객이 목적에 따라 편리하고 빠르게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전국에서 가장 넓은 규모의 건강가전존을 마련했으며, 모든 제품과 기구를 불편함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다.


한편 파워센터 남악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일부 행사모델에 한해 TV 51%, 냉장고 38%, 세탁기 41%, 밥솥 64%, 안마의자를 44%까지 할인한다.


또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전자, 쿠쿠전자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브랜드와 금액에 따라 핸드블렌더, 스팀다리미, 글라스락, 그릇세트, 토스터기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간 핸드블렌더, 스팀다리미, 전기주전자, 전기렌지, LED TV, 밥솥, 청소기, 헤어드라이어, 가습기 등을 선착순으로 초특가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가전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신규 오픈 매장을 이용하는 것이다"며 "오픈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해 원하는 제품을 살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올해 다수의 신규매장을 오픈하고 20여개의 노후 매장을 리뉴얼 할 계획이다. 


2017년에도 전자랜드는 15개의 신규매장을 오픈하고, 4개의 대형매장을 리뉴얼 한 바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올해 노후 매장 20여개 리뉴얼 박차전자랜드가 올해 대규모 매장 리뉴얼 계획을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올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오픈풀무원 계열 마켓 올가홀푸드가 '올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다양한 코너를 도입해 재오픈했다.


최민주 기자 minjoo@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