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두뇌에 혈액 공급 촉진하는 신개념 '렉스엘 플러스' 공개

인사이트바디프랜드


[인사이트] 백다니엘 기자 = 뇌까지 마사지해주는 안마의자가 나온다.


지난 10일 바디프랜드가 '브레인 마사지'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 '렉스엘 플러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렉스엘 플러스'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및 정보기술 전시회인 'CES 2018'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바디프랜드가 선보인 '브레인 마사지'는 두뇌에 혈액 공급을 촉진하는 마사지와 함께 '바이노럴 비트'를 적용한 힐링 음악으로 기억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고, 정신적 편안함까지 느낄 수 있도록 한 마사지 프로그램이다.


인사이트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 / 연합뉴스


현재 '브레인 마사지' 프로그램은 두뇌 마사지 효능 임상 결과를 바탕으로 SCI급 저널의 논문 게재를 앞두고 있으며, 관련 특허 2건도 출원을 마친 상태다.


이 밖에도 '렉스엘 플러스'에는 특허기술인 자석 돌기 형태의 손 지압 패드와 소화촉진 및 숙취해소, 림프 마사지 프로그램 등 바디프랜드 제품 중 가장 많은 14개의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들어있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브레인 마사지는 안마의자의 의학적 효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것"이라며 "CES에서 첫 공개되는 '브레인 마사지'와 '렉스엘 플러스' 제품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개척은 물론 인류의 건강수명 연장을 위한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CES 2018에 참가한 바디프랜드는 '렉스엘 플러스'를 비롯해 '파라오', '팬텀', '허그 체어'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설화수, 촉촉함과 탄력감 선사하는 '예율마사지크림' 출시설화수가 크림과 오일의 완벽한 조화로 부드럽고 편안하게 롤링 되며, 촉촉함과 탄력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예율마사지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홈플러스 "어버이날 '냉방 안마의자'로 효도하세요"홈플러스는 어깨 안마기, 안마의자, 찜질기 등 다양한 효도가전을 시중보다 최대 2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백다니엘 기자 daniel@insigh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