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손상된 피부 장벽 강화해주는 '무궁화 보습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인사이트마몽드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마몽드가 더욱 강력해진 보습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무궁화 보습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지난 8일 마몽드는 '무궁화 보습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은 지난 2015년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한 번 사용하게 되면 다섯 통 이상 꾸준히 재구매하게 된다는 의미로 '5통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때문에 '무궁화 보습 라인'은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을 받는 등 마몽드를 대표하는 스킨 케어 라인으로 자리 잡았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은 매일 새로운 꽃을 피워내는 무궁화에서 찾은 보습 인자를 2배 강화시켜 피부 장벽을 더욱 촘촘히 채워주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고함량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수분 지지대를 탄탄히 하여 더욱 강력한 이중 보습막을 선사한다. 


그 밖에도 피부와 유사한 구조의 밀착력 있고 부드러운 텍스쳐로 개선하여 내 피부 같은 편안한 발림성을 제공한다.


이번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은 더욱 강력해진 무궁화 보습효능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촉촉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흐트러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다져 주고, 오랜 시간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라이트 크림', 유해 환경으로 상처 입은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주고 빈틈없이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보습 스킨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스킨 소프너', 외부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풍부한 보습감을 주는 고보습 에멀젼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에멀젼' 총 4가지로 구성되었다.


해당 제품은 올해 1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마몽드, '플라워 팝 블러셔 & 플라워 팝 아이 브릭' 출시화사한 봄에 딱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이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마몽드, '탑 코트 블루밍 팩트·커버 핏 파우더 팩트' 출시화사하고 투명한 피부 연출과 뭉침 없이 발려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화장품이 나왔다.


황비 기자 bee@insight.co.kr

댓글